※방배정 발표 예정일 및 입금시 주의사항 안내※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
※방배정 발표 예정일 및 입금시 주의사항 안내※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-01-21 15:24 조회877회 댓글0건

본문



안녕하세요, 엘림 합동기숙사 입니다.

방배정 발표에 대한 문의가 많아 재차 안내말씀 드립니다.

기숙사 신청 마감일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으며, 선착순 접수로 만실시 접수가 종료됩니다.

6개월 및 1개월분 기숙사비 입금자 또한 미완납자로 처리하여, 방배정 시 제외됩니다.

기숙사는 1년 단위로만 신청이 가능하며, 12개월분 기숙사비를 완납 하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.

입금자 선착순으로 방배정 설문지를 보내드리고 있으며, 설문지 제출자에 한하여

방배정을 해드리고 있사오니, 이 점 참고 하시어 신청 부탁드립니다.

또한, 1학기(6개월) 접수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. 

2월 5일까지 기숙사비(12개월) 완납 및 방배정 설문지 제출자에 한하여

2월10일 방배정 발표가 이루어질 예정이오니, 아직 입실 신청을 못하셨거나,

완납처리가 되지 않은 학생은 방배정 마감일(2월5일) 전에 신청 및 입금완료 부탁드립니다.




* 기숙사 접수 1차 마감일: 20년 1월 30일

* 기숙사 입금 마감일: 20년 2월 5일

* 기숙사 방배정 발표일: 20년 2월 10일 (홈페이지 공지)


​((2월 5일 이후 신청 및 입금자는 방이 남아있을 경우, 20일 이후 2차 방배정 발표일에 방을 배정 받을 수 있습니다.))




기숙사 방배정 후 주의사항 안내

1.  기숙사 방배정 이후 해당 호실로 택배를 보내실 때 미리 보내거나, 관리실도 보내셔도 해당 택배를 따로 보관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 기숙사에서는 배송으로 인해 발생하는 분실 및 파손에 대한 책임은  지고있지 않사오니, 이 점 참고하시어 20일 이후 혹은 20일에 해당 택배를 직접 수령 할 수 있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.

2. 20일 이전에 배정된 방으로 미리 짐을 옮겨 놓거나, 이동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 20일 오전 9시 부터 입실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



기타 문의사항은  카카오톡 : 엘림 합동기숙사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엘림하우스
연락처: 031-471-0409
사업자등록번호:178-92-00439 (삼일개발)
E-mail: samilenc@naver.com
주소: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96번길 23-22,A-102호

Copyright ⓒ hu5872.s21.make24.kr All rights reserved.
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