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집공지 및 신청기간 > 모집공지

모집공지

HOME > 모집공지 > 모집공지

모집공지 및 신청기간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9-13 16:19 조회6,422회 댓글0건

본문





신청기간 : 2019년 12월 1일 ~ 2020년 2월 19일 


입사 기간 : 2020년 2월 20일 ~ 2021년 2월 19일   


신청방법 : 엘림합동기숙사 홈페이지- 입실신청- 입금 - 방배정 설문지 제출 

2인실 347,000원 1년 4,164,000원(관리비포함)

4인실 273,000원 1년 3,276,000원(관리비포함)


기숙사비를 입금해 주시면 입금자 순서대로 입실 신청이 완료됩니다.


1) 신청자격 :서울대학교,중앙대학교,숭실대학교,대림대학교,안양대학교,성결대학교,연성대학교,경인교대경기캠퍼스,동양미래대학교,신입생 및 재학생(대학원생)

   


2) 선발 절차 : 선발은 신청자격을 갖춘 학생에 한하여 입금자 접수순서로 선발함

 

3) 방배정 : 홈페이지 입실 신청 - 입금확인 - 방배정 설문지 발송 - 제출

(입금이 확인되면 설문지를 학생 번호로 발송해드립니다. 제출해주시면 최대한 반영하여 방배정에 참고하고 있으니, 요청사항에 자세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.)


 

4) 짐보관 및 방출 : 관리사무실로 문의


5) 택배에 관한 주의사항 : 입사일 전후로 일시에 택배를 발송하므로 안내실에서 수령 및 관리가 불가능. 박스에 방호수, 성명을 정확히 기재하고, 도착일시를 택배회사와 상의하여 본인이 직접 수령.

 

(분실, 파손 등 택배와 관련된 모든 것은 전적으로 개인 책임)

 

 

입사 절차 안내

입사 당일 관리사무소 방문 후, 호실 확인 후 입실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입실서류

 

1. 신분증 사본 1부

2. 입학확인서류

3. 주민등록등본 1부

4. 건강진단결과서 (보건증)

( X레이검사, 장티푸스, 결핵, 전염성 피부질환 등 )

*진단서 발급 시 검사 후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오니, 미리 내원하시기 바랍니다.

검사지는 입사일로 부터 1개월 이내 실시한 것만 유효합니다.


※ 입실서류는 입실당일 상담선생님께 제출해 주세요 ※


입금시 학생명, 생년월일, 꼭 기입해주세요.

입금시 이름, 성년월일 미기입으로 인한

불이익은 본인이 전적으로 책임집니다.


★ 주의 ★ 받는사람 통장에 부모님 성함을 넣지 말아주세요.

※ 공  지  사  항※


2019년 7월 준공을 완료하였습니다.

입실신청 계약자 입금자 순서로 입실배정 합니다.

방배정은 1월말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.

- 기숙사 편의시설 -


원목2층 침대(각방 에어컨)

책상, 의자, 냉장고, 세탁기,

정수기, 전자렌지, 인덕션, 편의점, 독서실,

서울권대학교 셔틀버스 운행

취사 및 전열기구 사용가능

수용 인원

남학생 : 408명

여학생 : 448명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엘림하우스
연락처: 031-471-0409
사업자등록번호:178-92-00439 (삼일개발)
E-mail: samilenc@naver.com
주소: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96번길 23-22,A-102호

Copyright ⓒ hu5872.s21.make24.kr All rights reserved.
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